[여수여행] 키웨스트리조트

레이아/소개 및 생각

[여수여행] 키웨스트리조트

leahloveu 2023. 8. 7. 14:05
728x90
반응형

키웨스트 리조트에서  재미난 시간을 보냈던 여수여행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작년 여름에 여수여행을 즐길 때, 묶은 숙소는 키웨스트 리조트였습니다. 일반적으로 캠핑이나 호텔을 선호하는 편이지만, 이번 여행에서 선택한 키웨스트 리조트 펜션은 정말 매력적이었습니다.

 

펜션의 위치는 전남 여수시 이순신 광장로 139에 있었습니다. 주변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좋아서 여행 일정을 더욱 편리하게 조정할 수 있었습니다.

 

입실 시간은 15:00이며, 퇴실은 11:00이었습니다. 이 시간대는 여행 일정을 계획할 때 유념하고 있었는데, 편안한 여행을 즐기기 위해서는 체크인과 체크아웃 시간을 잘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더라고요.

주차장은 펜션 건물 왼쪽에 위치해 있었고, 주차장의 위치가 햇빛이 안 들어오는 곳이라 편안하게 차를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차량을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었어요.

내가 묵은 방은 305호 테라스룸이었습니다. 이 테라스룸은 기억에 남는 숙소였는데, 넓은 공간과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전망이 정말 멋졌습니다. 여수 바다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테라스는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

펜션 내 주방이 넓어서 직접 요리를 해먹을 수 있었는데, 가족들과 함께 요리를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펜션의 주변은 많은 사진 스팟이 있어서 아름다운 풍경을 담을 수 있었어요.

특히, 키웨스트 리조트의 루프탑 수영장은 정말 재미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여수의 밤하늘이 예술작품처럼 아름답게 펼쳐지는데, 밤수영장에서 즐기는 수영은 마치 꿈 속에 있는 것 같았어요. 편안한 수영과 함께 빛나는 여수의 야경을 감상하며 여행의 특별한 순간을 즐겼습니다.

여수당과 여수딸기모찌집도 주변에 있어서 디저트를 맛보고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키웨스트 리조트에서 보낸 재미있고 특별한 시간은 여행의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재미난 여행을 계획하고 즐기며 행복한 순간들을 만들기를 기원합니다.

여러분도 즐거운 여행이 늘 함께하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