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션AI 사용기 - 최근 1년 동안 10배 이상 주가가 오른 미국 기업은?

주식 & 부동산/주식 (미국주식, 한국주식)

노션AI 사용기 - 최근 1년 동안 10배 이상 주가가 오른 미국 기업은?

leahloveu 2023. 2. 24. 18:56
728x90
반응형

■노션 AI에게 물어본 결과예요

 

최근 1년 동안 10배 이상 주가가 상승한 기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미국 전기 트럭 제조사 Rivian Automotive (RIVN)
  2. 미국 레진엔터테인먼트 (RENN)
  3. 미국 메디컬 애스트로닉스 (MEET)
  4. 미국 대체육물 업체 Beyond Meat (BYND)
  5. 미국 전기 트럭 제조사 Lordstown Motors (RIDE)
  6. 미국 면역항암제 연구 기업 TransCode Therapeutics (RNAZ)
  7. 미국 의료기기 회사 Vapotherm (VAPO)
  8. 미국 리서치 프로그램과 인공지능을 활용한 기업 Exelixis (EXEL)
  9. 미국 항에서 산화적 스트레스를 줄이는 보조제 제조사 MitoQ (MITQ)
  10. 미국 의료용 레이저 제조사 SI-BONE (SIBN)

하지만, 이러한 기업들이 다시 10배 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는지는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투자를 고려하신다면 개별적인 연구와 분석을 통해 투자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감사합니다!

 

=> 위의 회사들 다 검색해 봤는데 최근엔 엄청난 하락을 겪었네요.

노션 AI 사용방법은?

 

구글에서 노션 AI를 치고 들어가요.

시작하기에서 체크박스를 다 클릭해주면 아래와 같이 파란색으로 체크되어요.

 

시작하기 > 노션 ai 연습하기에서

제목없음에 입력해요.

질문하면 이렇게 글이 쭉 나오네요.

사용자 친화적인 편리한 인터페이스는 아닌 것 같아요.

쓰기는 챗GPT가 훨씬 편하네요.

코드 개발자 분들은 물어보면 코드를 바로 바로 대답해주어 개발하는 시간이 확 줄었다고 하는데 제가 질문하는 것에 대해선 딱히 해소가 되는 느낌은 아니네요.

반응형